The smart Trick of 토스인슈어런스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토스인슈어런스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분석매니저분께서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시는데 알려주기 싫으면 안알려줘도 된다! 왜냐하면 내가 직접 전화하지 않는 한 분석매니저분께서 내 번호를 알 수 없기 때문!!
“볼링 치다가 어깨 다쳐 도수치료 받은 고객님, 수술비 보장하는 보험에 가입할 수 있을까요?”
기존에 대면상담을 하면 서로서로 시간을 내준거기 때문에 이사람한테 꼭 보험을 가입하진 않을건데... 좀 더 알아보고싶은데... 이런 마음 때문에 좀 불편했고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러면 상품을 설계할 때 고객의 이익말고 다른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까요?
검색창 닫기 로그인 회원 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한국경제 회원이 되어 보세요
딱 부족한 것들만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게 보험사별로 제안서를 넣어주셨는데
물론 나야 성격상 전화통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걸 어려워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보험 관련해서는 내가 잘 모르는 상태에서 질문을 하다보니 통화도 길어지고 지루하고..... 뭐.... 암튼 난 그랬다.
이 같은 사명에 대해 금융당국은 “인슈어런스는 스포츠용어”라는 일부 보험대리점 측의 주장을 수용했다는 입장이다. 당국의 허술한 행정 또는 봐주기 의혹이 나오는 대목이다.
내가 최선을 다하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보험설계사라는 직업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단, 이 일이 더 토스인슈어런스 매력적이려면 내가 제시하는 상품이 정말 최선이어야 하죠.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토스인슈어런스는 설명했다.
그러나 '보험대리점', '보험서비스', '보험마케팅', '보험컨설팅' 등 '보험' 외에 다른 수식어가 붙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스마트에프엔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